디자인텐

귀여운차 , 길가다 발견 한 혼다 , 엔원 본문

문화생활 후기

귀여운차 , 길가다 발견 한 혼다 , 엔원

아!침밥먹기 2015. 12. 10. 19:57

길가다가 아주 귀여운 차량을 발견합니다.

기아의 로이, 벤츠 미니쿠퍼 보다 더 앙증맞은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만화영화에서 나올 법한 그런 색깔과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색깔 또한 아주 귀여운 연파란 색으로 말이지요~~

눈을 뗄레야 뗄 수 없는 그런 디자인 말입니다. ㅎㅎㅎ



로고에 H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혼다 차 인가 봅니다.

이런 차도 있을 줄이야~~



한번 검색해 보니 엔원, N-one 이라는 혼다차가 있네요~

가격은 검색해 보아도 나오질 않네요.ㅋㅋㅋ

제가 검색을 못하는 건지.~~



아무튼 이래저래 오늘 귀여운 앙증맞은 차 발견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