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강남역 멀티방 가격 시간당 6000원 본문

문화생활 후기

강남역 멀티방 가격 시간당 6000원

아!침밥먹기 2016. 1. 2. 12:15

날씨도 춥고,

놀만한 곳, 편안히 있어야할 곳을 찾으신다면,

멀티방 이라는 곳 괜찮을 듯 싶습니다.


예전에는 음침한 DVD방이었다면

요새는 DVD방이 진화하여, 위, 게임, 영화, 보드게임

음료수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방이 놀다 오기에는 제격이지요.


제가 친구랑 간 곳은 노래방 기계까지 있네요.

옆 방에서는 노래 부르느라 아주 신났습니다. ㅋㅋㅋ



방마다 마이크도 잘 되어 있고, 컴퓨터 등등 정말 깔끔합니다.

먹기위해서, 과자를 종이컵에 좀 담아가지고 왔습니다.


길가다가 어느 곳은 1인 1시간 6500원, 강남 최저가라고 써있던데,

사람이 많아서, 다른 곳에 갔더니. ㅋㅋㅋ

이 곳은 시간당 6000원 이네요.ㅋㅋㅋ

어디가 강남 최저가라는건지.ㅋㅋㅋㅋ

2인 들어가면 1시간 이용하면, 

1만2천원에..ㅋㅋ,, 다소 저렴한 가격은 아님니다만,ㅋㅋㅋ

그래도 이것저것 게임할 수 있고, 위 게임까지, 보드 게임까지

편안히 할 수 있다면, 뭐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닙니다. 


강남역에만 해도, 멀티방이 대 여섯 군데는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나름 깔끔하고, 친절한 곳에 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