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공차 선릉역에서 맛보기, 허니 밀크니 후기 , 초코 쿠앤크 스무디 본문

먹는것 후기

공차 선릉역에서 맛보기, 허니 밀크니 후기 , 초코 쿠앤크 스무디

아!침밥먹기 2016. 11. 9. 00:55

GONG CHA 공차


대만인가에서 건너온 카페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요새 많이들 생겼습니다.

맛은 뭐 먹을만 합니다.ㅎㅎ


오늘 가본 곳은 공차 선릉역에 있는 곳입니다.

공차선릉 이라고 해야 하나요^^


잘 보면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공차 처음 나왔을대는, 되게 신기했는데

이제 여기저기 많이 생기다 보니 신기해 보이지는 않네요^^


동글동글한 알갱이 같은 먹이 먹으면 톡~ 튀는 것이 신기했는데 말이죠.ㅎㅎㅎ





이곳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길쭉하게 되어 있고

삼삼오오 대화할수 있는 약간의 공간이 있는 정도입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것은

초코 쿠앤크 스무디 입니다.

요새는 스무디가 많이 땡기네요^^

초코 쿠앤크림도 땡기고요~~



4500원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너무 그렇게 달지도,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네요.ㅎㅎ



친구는 허니 밀크티를 주문합니다.

밀크라 그런지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ㅎㅎ



, 선릉역에 있는 공차.. 간간히 지나가면서 담소 나누기에는 적합할 듯 합니다.

4천원대의 가격이면 이정도 음료수라면 괜찮을 듯 싶네요

다만, 자리 공간이 그렇게 넉넉한 것이 아니라, 테이크아웃 위주로 하거나

자리가 났을때만 잠시 앉아야겠습니다.^^


공차~~ 함 드셔보실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