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모던통닭 선릉에서 먹는 순살치킨 맛보기 본문

먹는것 후기

모던통닭 선릉에서 먹는 순살치킨 맛보기

아!침밥먹기 2016. 11. 9. 00:35

치킨집은 많지만 치킨집마다 맛은 다른것 같습니다.

역시 치킨의 맛은 소스의 차이와, 닭의 차이인듯 한데요

오늘 맛본 곳은 모던통닭 이라는 곳입니다.

선릉역에서 지인을 만나기 위해, 조촐하게 모인 곳입니다.



선릉역에서 대단히 가깝네요. 

일단 인테리어가 끌린다는 사실이고요..

자 그럼 가보실까요. 모던통닭 속으로~`




약간 미국의 LA 느낌이 납니다. 이런 분위기 참 좋습니다.

요새는 인테리어도 정말 차별화가 요구되는 시대이니 말입니다.

이런 인테리어 하는데도 꽤많은 돈이 들었겠죠^^

오픈시간과 문닫는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새벽 00시부터 새벽00시..

무슨 뜻일까요? 24시간 한다는건지.ㅎㅎㅎ



밖에 야외테라스 비슷하게 이런것도 있습니다.

날씨만 시원하다면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은데 말이죠^^


자 일단 착석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가장 무난한 메인에 있는 주목받는 이 메뉴를 시킵니다.

반반순살 가격은 1만7900 원

소스는 치즈 시즈닝 으로 합니다.

(참고로 아래에 소스를 보면, 4가지 중에 고를 수 있는데요

칠리 시즈닝, 어니언 시즈닝, 치즈 시즈닝, 허니버터 시즈닝 중세 말입니다)





음료수를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생맥주 500 cc를 주문합니다.


자 이제는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감자튀김 비스무리한 것이 나오네요

약간 딱딱합니다. 



소스는 요렇게 3가지 나옵니다. 

취향대로 찍어 먹으면 될듯 합니다.



드디어 나온 치킨

장점 : 순살치킨이라서 뼈가 없다는 것 이게 최대 장점이네요

보통 치킨먹으면 손에 엄청난 소스들이 묻는데 말입니다.

포크로 모든 것이 해결가능하니 얼마나 좋습니까^^



봉투에 감자가 따로 나오네요. 알아서 조절해 먹으라는 듯 합니다.ㅎㅎㅎ

안에 치즈가루 같은거 뿌려서 섞은 다음에 접시에 옮깁니다.



짜잔~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흡입만 하면 되겠습니다.

모던통닭 한국말로하면 현대통닭 이네요..


자 요 소스와 오늘 치킨 이렇게 마무리 하도록 해야겠네요

모던통닭 선릉에서 한번 드셔보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다만, 양이 좀 적다는것.

요새 물가가 다 그렇죠.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