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파스타 맛집 광명 , 가격과 맛을 동시에 만족하는 노네임 본문

먹는것 후기

파스타 맛집 광명 , 가격과 맛을 동시에 만족하는 노네임

아!침밥먹기 2016. 11. 13. 11:51

파스타 맛집

찾기 쉽지 않습니다.


잘못가면 한접시에 2,3만원

2명이 가서 음료수에 파스타 2개만 시켜서

10만원에 육박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정도의 맛이 있다면야 상관없겠지만

막상 먹어본 맛이

면발이랑 소스랑 따로 놀고

돈만 버리고

그런곳이 꽤 있습니다.


또는 대형 프렌차이즈형 파스타집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맛은 어느정도 보장해주나

역시나 부담스러운 가격


광명쪽에 혹시 오실일이 계시다면 바로 이집

광명사거리역 에 있는 파스타 맛집 광명

노네임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제가 주문한 것은

알리오올리오 6900원

토마토 미트소스 파스타 6900원 

입니다. 




이게 기본적인으로 나옵니다.

피클, 샐러드


연인끼리, 가족끼리 오기에 좋습니다.

넓지도 좁지도 않은 아늑한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알리오올리오, 먹어본 맛은 부드럽다, 소스가 잘 배어있다 였습니다.

양이 좀 적은게 아쉽긴 하지만,ㅎㅎㅎ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그런데 제 취향은 까르보나라 가 더 땡기네요.

파스타 맛집 의 메인은 역시 어딜가나 까르보나라 인것 같습니다.



그 다음 나온,

토마토 미트소스 파스타

같이 간 지인이 극찬을 하네요.

그냥 한그릇 뚝딱 다 헤치웠습니다.

배고팠는지, 이게 원래 맛있었는지 모르겠지만요.


맛있다는 말을 연발하면서

즐겁게 먹습니다.^^


파스타 맛집 광명

광명사거리역 역세권에다가, 이정도 가격, 이정도 퀄리티 보장해 준다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