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강화도 맛집 추천 , 계림가든, 강화도에서 맛봐야할 맛집 한우육회비빔밥 본문

먹는것 후기

강화도 맛집 추천 , 계림가든, 강화도에서 맛봐야할 맛집 한우육회비빔밥

아!침밥먹기 2016. 10. 21. 01:58

강화도


강화도에서 식사할 만한 맛집, 맛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직접 가보지 않는 이상 아무도 모를 일입니다.

맛집이라는 것이 사람마다 주관적이고, 상대적인것이라 말이죠

그래도, 가서 먹어본다면 대충 어떤 것인지는 알 수 있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가 맛본 집은

강화도에 있는 계림가든 이란 곳입니다.


강화도 맛집 추천 목록에 넣을만 하다고 감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차장이 넉넉하다는 사실, 꽤 많은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벽에 이렇게 메뉴가 붙어 있습니다.

이야기를 하면, 메뉴판을 따로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만.

전 귀찮아서, 그냥 벽에 붙어있는걸 보고 바로 주문.

고기 구워먹는 것, 식사용... 메뉴가 있습니다.



고기말고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도가니탕, 비빔밥, 냉면, 갈비탕 등등 먹을게 많이 있습니다.

의외로 고깃집에 가면 구이용 고기메뉴는 많은데, 딱히 식사 메뉴가 잘 없는데 이것은 아니네요^^


제가 주문한 것은 한우육회비빔밥 8천원

메뉴에 보니까 보, 특 이렇게 써있던게, 특이 가격이 좀 비쌉니다.

보(보통) , 특(큰거) 이런거 같습니다.^^꼽배기 개념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밑반찬 등장

배치김치, 마늘, 시금치,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



동치미에 살얼음이 있는 것이, 요거 괜찮네요^^


배치김치도 맛있고~


비빔밥이 맛있습니다.

한우육회비빔밥 이라 그런지..


비쥬얼 보십쇼.. 캬~ 위에 결을 맞춰서 이쁘게도 담아주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된장찌개..


이것이 한끼의 세팅입니다.

후루룹 후루룹,  솔직히 이곳은 블로그나 인터넷보고 간 것이 아니라.

그냥 지나가다 발 닫는데로 들어간 곳인데..

저의 선택이 후회안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강화도 맛집 추천 리스트에 저 혼자 넣고 싶네요..


아무리 강화도 맛집 추천 검색해봐도, 가서 실패한 경우가 많이 있어서.

에라 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무대뽀로 가봤는데

좋은 선택이었네요^^



고추장도 따로 나오니 비벼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팁인데.. 밑에 고사리가 숨어있네요.

비비다가 발견한 사실.



찌개를 먹다보니. ㅋㅋㅋ 바닥에 이런게 보입니다.

게 인듯..

와~ 이런 작은 찌개에 이런 세심함이.ㅋㅋㅋ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말이죠. 맛도 있고

강화도 맛집 추천 에 등록하고 다시 오던가 해야겠습니다.

일단 제 수첩 목록에 집어넣는 걸로..



혹시 가실분은 좌표를 남겨드려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