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좋은 청첩장 고르는 법 , 무료샘플 받아보고 결정하기 비핸즈카드10개샘플 본문

문화생활 후기

좋은 청첩장 고르는 법 , 무료샘플 받아보고 결정하기 비핸즈카드10개샘플

아!침밥먹기 2016. 3. 1. 08:25

결혼한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받게되는 것은 청첩장인데요~

이 청첩장이란것은 바로 결혼을 알리는 메시지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인데요~

그래서, 정성과 디자인이 듬뿍 담긴 청첩장을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청첩장 고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것저것 비교도 해보고, 만져보고 해야 할 터인데요~

바쁜 세상에 청첩장 만드는 업체 직접 방문하는 것도 번거롭고

요새 인터넷으로 쉽게 주문을 할 수 있다고는 하나,

그렇게 되면, 나의 소중한 청첩장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만족스럽게 나오지 못한다면

이 또한 낭패가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비핸즈카드 라는 곳에서는 무료청첩장 샘플 10개를 보내 준다고 해서 한번 신청해 보았습니다.

일단 내가 원하는 청첩장을 10개 선택해서 신청하면, 그 샘플 10개 신청한 청첩장을 직접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재질도 만져보고, 요모조모 따져보아서 내가 원하는 것을 한개 선택한 다음에 직접 주문하면 되니 정말

간편하고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따로 배송비나 그런것을 받지 않아서 좋더군요.~~

자~ 보실까요? 제가 신청한 10개 정도의 디자인 입니다.~~ 그럼 차근차근 하나씩 저의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1번 청첩장 테두리가 약간 갈색의 색이 들어간 청첩장 입니다. 

갈색이라 약간 가을 느낌도 납니다. 


펼치면 이렇게 위아래로 펼쳐지게 되어있습니다. 펼치자마자 글씨들이 보이고요~ 위아래로 펼쳐볼 수 있어서 대단히 편합니다.^^


2번 청첩장


약간 고급스러운 디자인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 역시 위아래로 펼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3번 꽃무늬 청첩장


좌우로 펼칠 수 있게 되어 있는 청첩장 인데요~ 많이 화사하면서도 행복한 느낌이 납니다. 


좌우로 접었다 폈다, 봄이나 따뜻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은 좋을 것 같네요~~


4번 청첩장, 약간 점잖은 느낌, 여백의 미를 강조한 청첩장~


신랑 신부가 가운데 떡 하니 있습니다. 이것은 위아래로 열 수 있게 되어있네요~


5번 청첩장 가운데 왕관 비슷한 것이 있는 청첩장 

위쪽은 하얀색, 아랫쪽은 약간 은은한 색이 들어가 있어 좋아 보입니다. 


이것 역시 위아래로 열게되어있습니다. 


여렇게 감쌀 수 있네요^^


6번 청첩장, 가운에 리본이 있는 청첩장

가운데 리본이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약간 울륵불록 처리가 되어있어서, 만져보니까 촉감이 좋습니다. 


이것도 상당히 땡기긴 했습니다. 


안에 이렇게 고급진 글씨까지 적혀있습니다. 


7번 청첩장, 조용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요것은 안에 종이 따로 속지로 되어 있습니다. 



8번, 만화캐릭터 같은 신랑신부


요것도 상당히 호감가는 청첩장인데요~ 정겨워보이는 청첩장


좌우로 열 수 있습니다. 젊으신 분들이 선호하실 것 같긴 합니다. 


9번 꽃무늬 디자인

이쁜 꽃들이 아래에 포진하고 있습니다. 


화사한 느낌을 주면서, 은은한 미를 풍긴다고 할까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10번 점잖으면서도, 아기자기해 보이는

때로는 기풍있어 보이는 디자인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어서, 그곳에 신랑신부가 보이네요~

상당히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받는 사람이 입장도 생각해 보아야 하고요, 어른들 께서도 받아야 하니까, 너무 밝아도 너무 무거워도 안되는 적당한 디자인을 고민하다가, 저는 10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고민을 해보신다음에, 본인의 취항대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청첩장 받아보았지만, 처음 받을때 디자인 보고, 그 다음은 약도의 역할을 하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것 같습니다.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받는 사람한테 호감이 가게 하는 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일것 같습니다.

뭐 가장 중요한 것인 신랑신부가 마음에 들어야 하겠지만, 말입니다.ㅎㅎ


200,300매 정도를 신청한다면, 가격대도 10만원대가 훌쩍 넘어가니, 일단 샘플을 신청하셔서 받아보시고, 만져보시고 

10개 중에서 추려서 신청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싶네요~~

게다가, 이벤트를 해서,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면 1만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발품을 좀 파셔야겠습니다.^^

해서 저도, 1만원 할인권 받아서, 결제할테 좀 보태야 할 것 같네요^^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비핸즈카드 사이트 남겨보았고요~~

http://wed.bhandscard.com/


혹시, 이 글을 보시는 청첩장 고르시는 예비신랑, 예비신부 님들께 행복을 빕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 작성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