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루이까또즈여자가방 후기 본문

문화생활 후기

루이까또즈여자가방 후기

아!침밥먹기 2016. 2. 8. 20:53

여성들의 필수품인 가방.

기능도 좋으면서, 디자인도 괜찮으면서,

마음에 쏙 디자인을 찾으려면 정말 발품을 많이 파셔야 하는데요.


루이까또즈 가방 브랜드

80만원 짜리 루이까또즈 가방 포스팅할까 합니다.


그렇게 싸다고는 할 수 없는 가방이라 할 수 있지요.



일단 포장은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안전하게, 튼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천으로 잘 감싸져있습니다.



요렇게 가방의 퀄리티를 높여주네요~~ ㅎㅎㅎ


가방을 한번 꺼내봅니다. 루이까또즈 가방아 정체를 보여주거라..ㅎㅎㅎ

이렇게 말이지요.~~ 손잡이도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씁니다. 



여성분들이 들기에, 정말 쏙~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튀지도, 그렇다고 식상하지도 않은 디자인이라 할수있지요.

튼실하면서도, 약간 고급져 보이지 않나요?^^



보증서도 잘 되어 있어, 앞쪽으로 보나 뒤쪽으로 보나,  좋아 보입니다.

특히나 지퍼나 박음질 처리가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내부를 한번 볼까요? 조심조심..ㅎㅎ

아직 새거느낌을 유지하고 싶어서, 안에 있는 내용포장지나, 비닐은 뜯지 않았습니다. 

새거 느낌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일까요.ㅎㅎㅎ



왼쪽 부분을 면밀히 살펴 봅니다. 안에가 정말 튼실해 보입니다.

여성분들은 가지고 다닐 것도 많은데, 이런 적절한 수납공간이라면, 좋은 가방에 최적이겠죠..


은나노 코팅으로 되어 있나 봅니다. 



프랑스 출신의 루이까또즈 가방


머스트해브 아이템에 넣어줄만 하지 않나요?

이정도의 브랜드

이정도의 디자인

이정도의 기능성

여자가 들고 다닐 가방 이겠습니다.


저의 글이 조금 도움되시면

아래 공감이나 댓글 부탁드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