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종로식당 , 중국집 만보성 후기 본문

먹는것 후기

종로식당 , 중국집 만보성 후기

아!침밥먹기 2015. 12. 15. 00:04

종로에 친구 볼일이 있어서 가다, 먹을 곳을 찾던중

2층에 약간 빨간색 불빛의 중국집이 보입니다.

그래서 식사하러 들어갑니다. 

종로 "만보성" 이라는 곳입니다. 당연히 기본 밑반찬 단무지 급속 세팅


역시나 종로 라서 그런지 사람은 많은 편입니다. ㅎㅎㅎ


역시나 중국집 들의 공통점, 메뉴가 두껍다는 것,ㅋㅋㅋ



메뉴는 다양합니다.

옛날짜장 5천원 주문해 봅니다. 


3사람이 가서 짜장, 짬뽕 등등의 메뉴를 시켰는데

이곳은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지 않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돈주고 군만두 도 주문했습니다. ^^



드디어 나온, 옛날짜장,

후루룹 쩝, 몇 숟가락 먹으니 사라집니다.

그래도, 짜장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먹다보니 금방 사라지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양이 적다는 점^^

다음에 갈때는 탕수육 같은 거라도 주문해 먹어야겠습니다.^^



역시나 커플끼리 간다면, 상당히 친해진 다음에 가야겠지만요. ㅎㅎㅎ


저의 글이 조금 흥미로우셨다면, 저기 아래

공감버튼 부탁드려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