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무료주차 청계천 할수있는법 본문

정보들

무료주차 청계천 할수있는법

아!침밥먹기 2017. 11. 13. 03:30

대한민국 서울에서

가장 주차하기 힘들면서 비싼 주차는

아마 강남 종로 홍대 같은 번화가일 것입니다.

청계천에 볼일 보러갔다가

비싼 주차료를 어떻게 해결할까하는

고민에 휩싸였다가

그나마 해결책을 찾았네요


바로 무료주차 청계천할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이야기 하자면

100% 무료주차라고는 할순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몇 시간 주차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2만원이 훌쩍 넘는 주차료가 나왔는데

이 빌딩에 있는 커피를 사 먹었기에

주차가 무료처리 되었습니다.


바로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

(서울 중구 수표동 99) 에 있는

시그니쳐타워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아래 사진 보시는 봐야 같이

정말 이렇게 넓은 지하주차장이 있다는

사실을 보고선 너무 놀랐습니다.



주차요금을 그냥 내신다면

기본 요금 3천원에

10분당 1천원의 주차료가 부과됩니다.




그러나 이 시그니처타워 주차장에

주차장을 주차하신 후에

1층에 있는 쿼터블랙이라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 드시면

주차비 면제라 할 수 있습니다.

무료주차 청계천 꿀팁이라 할 수 있겠네요. 



평일 오후 6시 이전에는 1시간 할인권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5시간30분

공휴일에는 종일 면제가 가능합니다.



들어 가실때 뽑은 주차권을

커피계산할때 내밀면

이렇게 주차도장을 찍어 줍니다.

그러면 주말에 주차비 무료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말에는 무료정산 기계가 작동을하지

않더라고요.ㅋㅋ





출차 하실때, 직접 일하시는 아저씨분께

제출해야 합니다.

시그치너타워 빌딩 또한 청계천 바로 옆이라

경치도 좋고 말이죠

주차공간도 상당히 넓고

차 사이사이 간격도 넓어서

문콕 테러의 위험도 없고 말이죠.ㅋㅋ



청계천의 위치라면, 

명동, 종로, 종각 쪽으로

간단히 산책도 가능하시고 말이죠~

주차비도 쌓이고 쌓이면 산더미처럼 되는 돈,

이런것이 생활의 팁아닌 팁아닐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