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일상의 기쁨카드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본문

정보들

일상의 기쁨카드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아!침밥먹기 2017. 5. 19. 12:28


모르는 번호에서 전화가 와서보니

IBK기업은행입니다.

일상의 기쁨카드라는 것을 한번 만들어 보라고

신용카드를 추천해 줍니다.



요새 하도 이런 전화가 많이 와서

덜컥 들기도 궁금하기도 하고요.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대략적인 디자인은 이런 모양입니다.

신규회원은 연회비 100% 캐쉬백이라고 하니

돌려받을 수 있으니 없다고 봐야겠네요. 



신규회원만 연회비를 안 받으니

그 다음부터는 받을듯 합니다.^^


연회비가 국내는 1만원, 해외는 1만2천원하네요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직전 1개월 50만원 이상 써야하고요~


일상의 기쁨카드 혜택받을 수 있는것을

한번 자세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할인(LPG)

- 월 2회, 하루에 1번만 가능


영화는 1만원 이상 결제시에, 1만원 할인해줍니다.

연12회, 한달에 1번만 가능

(예매 대행 사이트에서 결제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커피전문점 20% 할인 (월2회,하루에 1번 가능)


버스, 지하철 200원 할인


이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5%할인(한달에 1번)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20%할인(월2회, 하루 1번 가능)



놀이공원, 현장할인





가장 큰 장점으로는 영화를 자주보신다면

괜찮을 카드이지 않을까 싶네요

연 12회에, 1만원이상 결제시에 1만원 할인을 해주니 말이죠

2명이서 영화를 본다치면, 많이 저렴하게 본다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전달 사용금액이 50만원은 상당한 금액이네요

이 카드를 주력으로 많이 사용하신다면

나오겠지만, 여러카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분산되었을때는 50만원을 채우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카드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참고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일상의 기쁨카드를 발급받아도

그 만큼 혜택을 뽑아내신다면

그 이상의 가치를 할 수도 있는 거니까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