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cgv 그린포인트 2천포인트 적립가능하네용 본문

정보들

cgv 그린포인트 2천포인트 적립가능하네용

아!침밥먹기 2018. 2. 26. 14:00

잘 찾아보면 의외의 정보들이

있습니다.

바로 틈새시장의 포인트라고나 할까요

요새는 국립공원에서 쓰레기 집으로

가져가도 포인트를 챙결 수 있네요

그것도 영화관에서 쓸 수 있는 CGV로 말이죠

cgv 그린포인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국립공원 같은데 가서 자기 쓰레레기를 

집으로 가져가는데요.

이때 쓰레기 무게를 측정해서

쓰레기 1그램당 2포인트를 ㅋㅋㅋ

준다고 합니다.

CGV회원은

1그램당 2.4 포인트를

하루에 최대 2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쓰레기를

1000 그램

1킬로를 집에 가져가면

2천 포인트 정도 받을 수 있겠네요.




현장에서 탐방안내소나, 사무소에서

현장 적립을 할 수 있는 이 그린포인트

cgv 그린포인트 잘 활용하면

몇 천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겠습니다.

뭐 자기 쓰레기 자기가 가져가는건 당연한 건데

이 상황에서 CGV포인트 그린포인트가

떠오를까가 의문이네요.ㅎㅎㅎ


아무튼, 좋은 제도인건 확실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