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통영항 꿀빵거리 통영꿀빵 구매한 후기 본문

여행이야기

통영항 꿀빵거리 통영꿀빵 구매한 후기

아!침밥먹기 2017. 8. 17. 13:39

여행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는 것일텐데요

통영에 갔다가

통영에서 유명한 꿀빵을 먹어보아야 한다길래

한번 먹어보고 왔습니다.

통영항 꿀빵거리 열심히 찾았는데요



직접 가서보니 그렇게 꿀빵거리를 찾기가 어렵진 않습니다.

그냥 지나가기만 해도 엄청난

꿀빵 가게들이 즐비합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이쑤시개에 콕~찍어있는 것을

시식해보라고 그냥 막 길거리에서 줍니다.


마치 대형마트의 시식코너처럼 말이죠~ㅋㅋ


대형마트 시식코너는 그 코너 앞에 가야만

시식하지만,

여기는 그냥 옆을 지나가는데도

막 시식해보라고 나누어주더라고요~



너무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이 많은 통영항 꿀빵거리 업체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상당히 망설여 지더라고요~



검색을 해보니

나름 유명하다는 N 꿀빵집에 가보았습니다.


그런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품갯수도 몇개 없고.ㅋㅋ

(다 팔리고 몇개 안 남은듯)

몇개 시식 해볼 수 있냐니깐

이쁜 알바생이라 그런지

안된다고 그러더라고요~


맛을 안 보고 살수도 없고

별로 그렇게 친절한 것 같지도 않고 해서

바로 근처 가게로 가보았습니다.


이곳에 가서 시식이 가능햐냐고 했더니

하나 주시더라고요

먹어보고선 괜찮은것 같아서

이 곳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나름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서

6천원짜리 4세트 구매를 하였네요.



또 하나 ~

생수도 하나 서비스로 챙겨주시더라고요.ㅋㅋ

나름 대우받는 기분.ㅋㅋㅋ

날씨가 이날 워낙 더운지라 정말

시원한 물 한통이면 세상이

바뀌어 보이는 때인데

정말 시원한 생수에 대만족이네요.ㅋㅋ



덕분에 통영항 꿀빵거리에서

생수도 하나 얻고

꿀빵도 괜찮게 사서 다행입니다

여름에 꿀빵은 너무 더워서

쉽게 상할까봐 

정말 차 에어컨을 빠방하게 틀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냉장고에 냉큼 넣어두었네요

다행히 서울로 올라올때까지

상하진 않았습니다.^^



선물로 받으신 지인들도 괜찮아 하네요^^

KBS 179회 TV도 방영됬다고 하니

정말 통영항 꿀빵거리에 너무 많은 업체가 있어서

망설였는데 최소 실패는 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ㅋ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49-2

바다의 땅 통영 만나꿀빵


055-648-5541


참고로, 이 업체와 전혀 아무 상관도 없이

순수 제 돈 100% 사먹었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