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 바다보이는 스파펜션 티박스 이용후기 본문

여행이야기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 바다보이는 스파펜션 티박스 이용후기

아!침밥먹기 2016. 12. 24. 13:00

가끔답답할때면,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상쾌한 공기도 쐬고요~


이럴때는 망설이지 말고 훌쩍 떠나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 많은 숙소 펜션중에서 시설 안좋고, 가서 실망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적이 아닙니다. 최고의 펜션을 찾아서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열심히 찾았더랬죠.

그래서 바다보이는 스파펜션 드디어 찾았습니다.

일단 날씨가 추운관계로 방에서도 바다가 잘 보이고, 스파도 할 수 있는 깨끗한 숙소를 찾다보니, 그곳은 바로 티박스펜션 이라는 곳입니다.



요 사진은 직접 방에서 밖을 보고, 아침에 찍은 사진 죽이지 않나요? ㅋㅋㅋ


요것도 ㅋㅋㅋ 제 방에서, 새벽에 태양의 용솟움을 담은 사진입니다.ㅋㅋㅋ

아주 따뜻하게 발 편안히 뻗고, 태양을 감상했습니다. 이렇게 따뜻하게 일출을 감상하기는 아마 처음이네요.ㅋㅋㅋ

자 그럼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티박스 자세한 후기 한번 가볼게요.

건물 전체외관은 이렇습니다. 우리의 티박스 펜션 ^^

정말 거짓말 안하고, 숙소에서 신발신고 뛰어가도 10초 안에 바다에 발 담글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제가 이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티박스를 선택했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방에 들어가자마자 와~가 한방에 나옵니다.

건물 지은지도 얼마되지 않았기에, 새거 그 자체...

 제가 들어간 202호

난방시설 정말 잘되어 있어서, 따뜻따뜻..

기타모든 면에서 정말 완벽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침실 옆에는 바로 스파가 붙어 있습니다. 

바다 뷰~~ 바로보임..가까이 가서 창문으로 보시면, 정말 더 잘보입니다.

멀리서 본게 이정도 이니까요.ㅋㅋ


여름에는 시원하게 에어컨을 사용하면 되게지요^^

작은 아일랜드 식탁같은 것도 놓여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한 주념부리를 먹거나, 작업 같은 것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데서 스파펜션을 해본적이 없어서 솔직히 하다가 물이 넘치면 어떻게 하나

방바닥에 물 넘치는거 아닌가라고 약간 걱정이 됬는데요. 

욕조 주위에 물이 넘쳐도 안전하게 흐를 수 있는 배수시설이 되어있네요.ㅋㅋ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휴지도 있고

(참고로 생수는 없더라고요. 근처마트에서 사서, 냉장고에 하나 넣어두시면 될듯 합니다)

화장대에 각티슈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깔끔하게 화장하시기에 편하실듯 합니다.

수건도 이렇게 깨끗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싱크대도 진짜 새거.. 전부 새겁니다. 

가스레인지는 인버터~

다음날 배고파서 라면을 끓여먹었네요. ㅋㅋ

웬만한 조리기구들은 다 있습니다.

프라이팬, 도마


칼, 가위, 집개

그릇들도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사용한 다음에, 퐁퐁 세재로 깨끗하게 씻어놓으면 될것 같아요.~

심지어 밥솥까지.ㅋㅋㅋ 

숟가락 젓가락까지.

솔직히 이정도일줄이야.

몸만 가면 됩니다. 



1층도 정말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톤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나 더 비싼 방은 난간도 있고, 방 사이즈도 큰것 같고

좋아 보이네요.ㅋㅋ


언제나 바다를 볼 준비가 되어 있는 곳입니다.

바로 코 앞에 바다가 보이니 말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도 좋고요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차를 주차하기도 편하고요~


옥상에 한번 올라가 보았습니다.

멀리 바다가 보이는 그런 뷰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열심히 찾았는데, 찾은 만큼 보람이 있네요.ㅋㅋ


이렇게 가끔은

도시를 벗어나 바다를 한번 보고와야 힐링도 되고 그렇지 않겠습니까^^



강원도 바다보이는 펜션 티박스주소는

강원 고성군 죽왕면 교암2길 61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80






티박스펜션 근처 제일 가까운 마트 - 명승할인마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리 31-4 ,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59)

카드도 되고 좋습니다. 가까워서 걸어서도 갈만한 거리입니다. 차타고가면 더 빠르겠지만요.

여기서 생필품구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티박스펜션 근처 하나로마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백촌리 634-1 )

조금 큰 마트를 찾으신다면, 여기서 사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티박스펜션 근처 맛집 - 백촌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백촌1길 10 

지번주소는 토성면 백촌리 162)

여기는 갔다가, 문을 닫아서 못 먹어봤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티박스펜션 근처 맛집 - 별미여행(백반한식집)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인흥길 112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 248-2

(여기 완전 강추, 대박.ㅋㅋㅋ 최고최고최고, 별10점 만점이라면 별11개.ㅋㅋ)

http://design10.tistory.com/428



스파펜션에서, 스파도 하고,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태양의 기운을 받고 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