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간식 추천 ,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세트 본문

먹는것 후기

간식 추천 ,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세트

아!침밥먹기 2015. 12. 31. 20:15

출출할때, 무엇을 드시나요?

빵이나, 과자, 초콜렛을 먹을때도 있는데요

봉지에 들어 있는 과자들의 단점은 들고먹기 힘들다는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약간 떨어져서, 과자같은 것들은 앉아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을 먹을때면,

약간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개별적으로 들고 다닐수 있고~~

만약 양이 많다면 과자는 남기기 힘든데,

개별포장된 것은 남아도 다음번에 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이겠습니다.



오늘 시선을 끈 과자? 빵? 간식? 은

갸또 쇼콜라 라는 것입니다.



6개가 개별포장되어 있는데, 과연 어떤 맛일 까 궁금하였습니다.

뭐든지 경험해 보진 않고는 모르는 법~~

일단 초콜렛류는 엄청 맛없지 않는 이상, 실패할 확률이 적기 때문이지요~~ ㅎㅎ

박스를 뜯으니, 이렇게 가지런히 놓였네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뭐 6개야 금방 먹겠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말이지요.~~



안에를 뜯어 봅니다. 

음~ 비쥬얼은 그렇게 식욕을 땡기는 모습은 아닙니다. 

약간은 빵 느낌의 모양도 갖추고 있고요~ 웬지 맛없을 것 같은 약간의 불안감이 몰려오긴 합니다.



특히나 이런 모습은 정말~~ 맛없어 보입니다. ㅎㅎㅎ


그러나, 한입 베어먹어 보니~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너무 퍽퍽하지도 않은, 초콜렛 맛이 혀를 감도네요~

너무 달면, 먹을때마다 물이 먹고 싶어 갈증이 나는데요~

이 제품은 적절한 당도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못생겼다고, 맛조차 없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주게 하는 맛이네요~

도톰한 것이, 알차게 맛있습니다.

깨물때마다,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맛있네요~



그냥 초콜렛으로만 먹는 것보다는, 이런 초코가 들어있는 과자 간식도 

간간히 출출할때 먹기에 딱인 제품들이지요~~


심심하지 않으시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눌러주실 수 있으신지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