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평택하이웨이 휴게소 본문

먹는것 후기

평택하이웨이 휴게소

아!침밥먹기 2024. 2. 29. 21:34


여행을 가다가 평택하이웨이 휴게소에
들렸습니다.
장시간 고속도로 운전을 하다보면
휴게소에 들를수밖에 없는데요

과연 평택 하이웨이 휴게소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휴게소는 정말 넓습니다.
상행 하행 같이 이용할수있게
뱅글뱅글 돌아서 만나게 만든것 같더라고요


근처에 청북중이 있네요

배고픈 관계로 짜장면 한그릇

찌개 1개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 맛은.. 정말..언급하기 힘들정도네요
요새 물가가 올라서 그럴지 모르겠지만
정말 퀄리티 떨어집니다. ㅠ.ㅠ

돈 아깝네요. 이럴바에는 라면이랑 과자 먹는게
나을듯.. ㅠ.ㅠ
좀더 음식맛 좀 업그레이드했으면 싶네요

웬만해선 중간이면 그냥 먹는데
아쉽습니다.

평택 하이웨이 고속도로, 넓은 주차공간
깨끗한 시설, 여러 먹거리 등등
기타 시설등은 마음에 드나
제가 먹은 음식맛은 좀 업그레이드가 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즐거운 운행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