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후기 본문

먹는것 후기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후기

아!침밥먹기 2024. 2. 13. 07:43

코스트코에서 밥 먹으러갔다왔습니다.
코스트코 핫도그가 미국에서
가격을 전혀 올리지 않아서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아~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ㅋㅋ

오늘은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하나하나 다
먹어봐야겠네요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가격 4700원
4700원인데 두툼하니 좋습니다.

제가 간 지점은 코스트코 광명점인데
아~ 복잡합니다.
왜 이렇게 동선을 만들었는데

일단 입장을 하고 쇼핑을 다 하고 나서
계산 출구쪽에 식당이 있네요
불편합니다.

무조건 현대카드 필수,,
식당에서 결제할때는 코스트코 카드
확인은 안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계산하는곳 따로 음식 받는 곳 따로
코스트코는 영수증 확인을
한번 좍~~ 밑줄 긋더라고요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정말 두툼합니다.
4700원이면 정말 부실하게 나오는데
여기는 정말 찐입니다.
고기도 적절히 들어가 있고 따뜻할때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약간 느끼한 감이 없진 않지만
콜라 필수일듯 합니다.

역시 미국입맛은 최소 실패안합니다.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강추입니다.
정말 이거 성인이 한끼 식사로 먹어도 든든합니다.
간식이라할수 없는 양입니다.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가성비로나
맛으로나 손색이 없는 메뉴라할수있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