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부천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사물함 사용법 본문

막이야기

부천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사물함 사용법

아!침밥먹기 2023. 5. 18. 20:50

부천 스타필드 트레이더스를 갔는데
입구쪽에 사물함 같은게 있어서
저는 돈내고 이용하는
라커인줄 알았는데

무료네요. ㅋㅋ  동전 넣는게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역시 굿~~~ 부천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사물함!!! ㅋㅋ

사용방법
*숫자4자리 누르면 끝.ㅋㅋㅋ
숫자 4자리 반드시 기억
사물함 번호도 반드시 기억 ㅋㅋㅋ


오 좋다.ㅋㅋㅋ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가시는 분
이용해 보시길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