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방금 마스크쓰고 이발하기ㅋㅋ 본문

막이야기

방금 마스크쓰고 이발하기ㅋㅋ

아!침밥먹기 2020. 10. 18. 18:43

머리가 길어서

헤어cut

이발을 하고 왔습니다.

제가 주로 가는 미용실로 말이지요

 

주로 가던곳이라

아무생각없이 마스크를 벗으려고 하자

마스크를 벗지 말고

이발을 하라고 합니다. 

코로나 1단계인데?

ㅋㅋㅋ

마스크를 쓰고 머리를 자를 수 있단 말인가요??

 

정말 대단합니다. ㅋㅋ

아래 사진보면

마스크레 머리카락이 잔뜩 붙어있습니다.

당연히 마스크는 버려야겠지요. ㅎㅎㅎ

 

 

마치 컴퓨터 그래픽 처럼

머리카락이 있네요, ㅋㅋ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마스크 쓰고 이발하기

그래도 머리 헤어스타일은 

마스크 쓰나 안쓰나 대단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