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상아이크린 칫솔 구매후기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상아이크린 칫솔 구매후기

아!침밥먹기 2018. 6. 8. 01:00

칫솔을 어떤것을 구매하시는지요?

저도 아무것도 모를때는 아무

칫솔이나 사용하곤 했는데요


치과에서 갔다가 

하나 주길래 하나 써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칫솔이 너무 크거나 두껍고

솔이 너무 딱딱하면

치아에 좋지 않은 것이었더라고요

부드러운면서 사이즈도

적당한 것이 좋은데


인터넷에서 몇번 아무칫솔이나

써봤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바로 요제품만 고수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상아이크린 칫솔

인데요

아마 써보신 분들은 아실것입니다.

이 제품 괜찮다라고 말이죠.ㅋㅋㅋ


저도 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니 없더라고요

무조건 직접 본사에 전화주문만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상아이크린 칫솔

직접 전화주문하였습니다.


031-322-2874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고, 계좌이체 송금하면 됩니다.


개당 1500원이고

1박스에 12개 들어있으며

최소 3박스는 주문해야 합니다.


박스라는 표현이 좀 우습긴 하지만.ㅋㅋㅋ

세트라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네요

요게 한 박스입니다.

12개 기본.


최소 3박스 주문이라

주문금액이 최소 5만4천원입니다.






그래도 이를 생각하는 마음에

상아이크린 칫솔에서

직접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600 제품입니다.


결제계좌

우리은행 1005-980-002874

(주)상아이크린 5만4천원

송금 완료하니

다음날 바로 배송출발해서

2틀 안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럼 조금 자세히 살펴보면

12개  한박스 기준으로 하면


총 4가지 종류의 색이 있습니다.

보라, 빨강, 흰색, 파란

3개씩 들어있습니다.

상아이크린 칫솔 

오늘 방금 닦아 왔는데

개인적으로 만족하네요.ㅋㅋㅋ




편의점에서 막 아무제품이나

구매하곤했는데

이제 요 제품으로

당분간 건강하게 이를

닦아야 하겠습니다.

부드럽게 살살 꼼꼼히 말이죠.ㅋㅋㅋ


인터넷 쇼핑몰에서 팔면

좋을텐데 말이죠.ㅋㅋㅋ

상아이크린 칫솔 

구하기가 힘들긴 하네요.

혹시 구매하실분은

제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