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구경후기 , 제주도 여행코스 본문

여행이야기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구경후기 , 제주도 여행코스

아!침밥먹기 2016. 12. 4. 18:00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오설록 이라는 카페? 찻집? 한번 가본적이 있어서

제주에 오설록이 있다길래

저는 같은 지점의 카페인줄 알았는데

제주 오설록티뮤지엄은 

녹차에 대한 박물관, 그리고 여러 구경거리가 있는 곳이더라고요


그럼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후기 들어갑니다.^^




제주도의 장점은 정말 웬간해서는 주차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입니다.

어딜가나 넉넉한 주차공간에..

주차공간이 부족한적이 거의 없었던것 같습니다.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도 역시나 넉넉한 주차공간..

제가 주차한 곳은 임시주차장이었는데.ㅋㅋㅋ

이거 말고 제대로된 주차장이 더 있더라고요..

전 이 임시주차장이 전부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욬ㅋㅋ





일단 제주 오설록티뮤엄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235-1

입니다. 


이렇게 자연에다가

주차하니 좋습니다.^^ 사람들 많죠~~

임시 주차장에서 길을 건너면 저기 제주 오설록티뮤지엄이 보입니다.

일단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최대장점

박물관 입장료가 없다는 사실.

제주 박물관이 많은데요. 거의 다 보면 입장료가 있더라고요..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입장료 없이 그냥 편안히 구경하다가 올 수 있다는 사실..



자연의 정취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운영시간은

아침9시부터 오후6시까지

서울 기준으로 하면 제법 빨리 닫는것 같지만..^^ 아무튼 6시까지만 합니다.

담배, 강아지, 음식물 가지고 들어가지 말라는 팻말이 보이네요^^


역시나 어딜가나 먹는게 중요하죠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5천원, 그린티 롤케익은 5500원

녹차라떼는 6천원, 녹차 오프레도 7천원, 세작은 9천원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국내최초의 차문화 체험관


내부에 보면 전시장 같은데

여러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이것저것 구경중..

차의 효능 부터 이것저것 

심심하지 않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관광객들이 꽤 많더라고요~~

잘 해놓은 듯..합니다. 

마치 국립중앙박물관 온것 같습니다.ㅎㅎ

안에 보시면 신기한 제품들도 많이 보입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카페도 있고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롤케익은 개인적으로 먹고 싶었습니다.^^




구경을 마치고 밖으로 나옵니다.

밖에 잔디도 있고, 산책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연인끼리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기 2층에서 밖의 구경을 봐도 멋있을것 같네요^^

못해본게 조금 아쉽네요~~

앞에 보니 이런 재미난 모형들이 보입니다.

오설록 대형 찻잔

앞에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진짜 많습니다.

사진 찍으려면 진자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그 앞에 펼쳐진

녹차밭..

와~~ 여기도 진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어쩜 이리 이쁘게 잘해놨는지..

놀랍네요.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다니 말입니다.ㅎㅎㅎ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일정에는 올생각이 없었는데, 우연히 들른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일정

안 왔으면 아쉬웠을것 같습니다.


제주일정에 잠시라도 들려서 여유로운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그 중 하나라고 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