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초보의 제주여행 , 제주 도착후 경치 , 열대나무 발견 본문

여행이야기

초보의 제주여행 , 제주 도착후 경치 , 열대나무 발견

아!침밥먹기 2016. 12. 3. 09:00

제주도

제주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welcome to JEJU

새벽 비행기를 통해서

진에어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하였습니다.


제주의 날씨는 11월 말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푹하네요.

서울과는 제법 날씨 차이가 많이 나네요

서울은 추워서 

서울 출발할때는 두꺼운 외투를 입고왔는데 막상오니

두꺼운 외투를 필요없고, 그냥 긴팔의 옷 정도면 충분할 듯 싶습니다.

선선한 가을날씨 였습니다. 

심지어, 캐리어가 나오는 컨페이 벨트조차 신기하네요^^

돌하루방 입에서 막 나옵니다.

신기신기..




영화에서나 볼 법한 열대나무가 떡하니 보이네요^^

하하 신기합니다.

이런 열대나무는 처음보네요

동남아시아나 이런나라에 가야 보이는 것이잖아요^^


그런데, 이런 열대나무들은 많이 볼 수 있더라고요

어떤 곳은 열대나무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자동차길 양쪽 사이드를 쭉~ 따라서 심어놨더라고요.


아침일찍 일정을 소화해야 하니, 서둘러야겠습니다.^^

아무튼, 11월말의 제주는 제법 따뜻하다가 결론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