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인터넷 랜선 파는곳 , 이마트에서 구매한 기가 랜케이블 5미터 짜리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인터넷 랜선 파는곳 , 이마트에서 구매한 기가 랜케이블 5미터 짜리

아!침밥먹기 2016. 8. 11. 02:04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만. 

(무선 말고)

집에서 컴퓨터로 인터넷을 하려면 뭔가 짹을 꼽아야 한다는 사실은 알았습니다.

그런데 집에 있는 컴퓨터를 이동하려고 하니, 이거 인터넷선이 짧습니다. ㅠ.ㅠ

처음 인터넷선 설치할때는 다 알아서 해주니, AS기사님이 다 알아서 해주시는데

이제 저의 집 컴퓨터 위치를 바꾸려고 하니,

선이 길이가 안 맞아서 제가 알아서 해야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 랜선 파는 곳 어딜까 한번 알아보았습니다만.

인터넷에서 팔긴하는데, 역시나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서

제품보다 배송비가 더 나가서, 인터넷으로 사는게 오히려 손해..ㅋㅋㅋ


이마트 전화해서 물어보니 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이마트에 냉큼 가서 구매한 제품

기가랜케이블 5미터 짜리입니다.

가격은 6980원 입니다. 

2개나 구입. ㅠ.ㅠ(인터넷뿐만 아닐, 프린터도 연결하려니 2개가 필요하더군요. 헛헛)

기존에 쓰던 제품은 기사님이 잘라 주신건데 2미터 안되네요.ㅋㅋㅋ

어쩔수 없이 제 돈으고 살수밖에요.

그렇다고 기사님을 다시 부를수도 없고...


기사님이 올때는 그냥 오셔서 길이 재셔서 딸깍 뭐로 자르고 일사 천리로 해주시던데

집에서 개인이 하려니, 장비도 없고..

그냥 긴것 사다가 아쉬운대로 써야겠습니다. ㅋㅋㅋ

깔끔한 포장

한개만 고정되있을줄 알았는데

2개나 고정되어 있네요.. 굿~~

인터넷 랜선 케이블 사용할때 

잘못 사용하면 잘 부러지더라고요

특히나 그 딸깍하는 부분이 말이지요

그래서, 위에 안전장치가 되어 있는 제품이 좋은데요

바로 이 제품은 그 딸깍하는 부분 바로 위에 안전하게 보호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빨간색 네모 참고^^)


기존에 제 집에서 쓰던 (AS기사님이 설치해주신) 랜선에는 없었는데

이 제품에는 디테일 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5미터 짜리로 아주 넉넉하게 되어 있어서

이제 자유롭게 컴퓨터를 이동하면서 인터넷을 연결할 수 있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