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현관무선초인종 양면 테이프 떨어진 후기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현관무선초인종 양면 테이프 떨어진 후기

아!침밥먹기 2016. 8. 11. 00:34

중국산 1만2천원 정도의 가격에

현관무선초인종을 사서 붙여 사용해 보았는데요

2016.5.31 일 사용

70일 정도를 사용했는데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가 있고요

http://design10.tistory.com/204


오늘 포스팅 내용은 그 이후 사용후기입니다.


오늘 갑자기 현관문을 나가는데 뭔가 걸리는겁니다. ㅋㅋㅋ

초인종이 바닥에 내동댕이 쳐져있습니다.ㅋㅋㅋ

아니 양면테이프 접착력이 이리 약할줄이야.ㅋㅋㅋ


70일 겨우 버티고 떨어져 버린 무선초인종

딱 봐도~, 본드도 얼마 없고 오래갈것 같진 않아 보입니다.

고민을 해보다가, 양면테이프를 하나 새로 사다 붙일까하다가


그렇게 하면 같은 결과가 초래될것 같아서.

다이소에서, 찰흙같은 본드를 사서 뒷면에 붙였습니다.



동그랗게 말아서, 고무찰흙같이 생긴 건데...

뒤에다가 붙이면 본드같은 접착력에 잘 붙더라고요.ㅋㅋㅋ

비싼 제품은 블루택 이라고, 파란색 고무찰흙같이 생긴건데, 넘 비싸서 찾던중

다이소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팔더라고요. 대신 다이소는 하얀색 임..

그래서 얼른 사다가 붙였더니, 잘 붙습니다. 


뭐 며칠을 더 두고봐야겠지만 말이지요.ㅋㅋㅋ

아직까지는 안 떨어지고 잘 붙어있습니다. 

아무튼, 고무찰흙 방식으로 잘 붙었다가, 나중에 제가 원할때는 떼어야겠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