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신발장 탈취제 1000원 다이소 탈취제 이용후기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신발장 탈취제 1000원 다이소 탈취제 이용후기

아!침밥먹기 2016. 7. 3. 15:04
신발장에 신발을 오래두거나 하면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요
신발장한테 필요한건 탈취제 이겠습니다

모가 좋은 지도 모르겠고
그냥 다이소 탈취제 저렴한거 하나 구입해보았습니다

한번 후기 남겨 볼까합니다
파란색제품이랑 녹색제품이랑 두가지가 있길래 그냥 파란색이 많이 팔린거 같아 샀네요
파란색은 라벤다 향
녹색은  숲속향
취향대로 사용하심 될듯


안에가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하네요

노란색의 사용방법이 나와있긴하나
잘 이해가 가질 않네요ㅋㅋ
머 사용해보면 알겠죠ㅋㅋ


자 이렇게 플라스틱 으로 되어있는
무엇인가 있네요

뒷면

비닐포장을 벗기신후에 플라스틱 안 쪽에 멤브렌 내용물을  넣은후 조립하라
무슨 뜻을까요ㅎㅎㅎ

플라스틱 안에다가 집어 넣으란 소리 갔습니다ㅋㅋㅋ

뚜껑  닫고 신발장에 이렇게해서   둡니다
하면서도 내가 과연 잘 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잘 했겠죠 ㅋㅋ

신발장에 두고 며칠후에 보니 라벤다 향이 납니다
고약한 냄새는 나질 않지만
라벤다 향  이란게 
이런 냄새인지 첨 알았네요

머 그런대로 쓸만합니다
천원 짜리 값어치는 할듯합니다

근데 언제까지 두어야하는지는 안 나왔네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