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쏘카 스파크 심야쿠폰 이용후기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쏘카 스파크 심야쿠폰 이용후기

아!침밥먹기 2016. 6. 18. 21:28
쏘카 쿠폰이 있어 한번 이용해 보았습니다
바로 심야 쿠본
밤 9시부터
최소 6  시간 빌리면 일단 대여료가 7천원
이라는 사실 ㅎㅎ

심야에 드라이브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대여한 차는 스파크넥스트
생애 처음으로 스파크를 타 보았는데
잘 나가네요

그런데 저번에 빌린 모닝이 더 새차라 그런지 몰라도
모닝이 더 브레이크도 잘 듣고 이뻐보이네요 ㅎㅎ

모든것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 딱하나

네이게이션이 정말ㅜㅜ 힘들더라고요
버튼 터치하기가 이리 힘들줄이야
제가 할줄 모르는건지
터치감이 안좋은 네비게이션아지
잘 안 눌러지더라고요


그외는 만족입니다
야간에 빌려서 차가 막히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역시 야간 운전 사람없을때가 짱인듯^^

스파크 한번 쏘카로 빌려보심,
그것도 심야에 한번 타보심..
시원한 드라이브겸 타보심
스트레스가 쫙 ~ 풀릴것입니다.

쿠폰을 꼬옥~ 이용하세요..
쿠폰함에 들어가서 잘 다운받아서 요긴할때 써야 그나마 저렴하니 말입니다.



쏘카어플 없으신 분은 쏘카어플부터 다운받으셔야 할듯.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