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3탄 반응형 스킨 도전은 계속된다 - 게시글에 쓸데없는 정보 삭제하기. 본문

막이야기

3탄 반응형 스킨 도전은 계속된다 - 게시글에 쓸데없는 정보 삭제하기.

아!침밥먹기 2014. 10. 31. 15:23


마땅한 제목이 생각 안 나는군요. 아무튼 글을 보면 제목 바로 아래에 날짜시간이랑 해당포스트에 목록이 나와있는데요.


일단 줄이 너무 많이 차지해서, 제목과 안의 본문내용이랑 너무 멀리나는 느낌도 있을 뿐더러, 

뒤에 굳이 블로그이름(빨간색 밑줄친 부분)이 뒤따라 붙어 있습니다.

모든 포스팅마다, 저의 블로그이름이 따라 붙을 필요성이 없어서 삭제하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요^^




그래서 역시나...

소수의 수정은 난관의 연속이네요. 또 몇시간 고생을 통해서 도전 그리고 도전!!



<header class="entry-header global-links"> 이런 부분을 찾습니다.




보시면 대충 짐작이 가시나요? 

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시간을 나타냅니다. 시간을 빼고싶으신분은, 파란색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제가 밑줄친 빨간색 부분이 바로 블로그명칭이 들어간 부분입니다. 그래서 빨간색 부분을 삭제한다면, 블로그이름이 사라집니다.

또한 저는 줄이 바뀌어서 너무 칸을 많이 차지한다고 생각되어서 연두색 부분도 제거하였습니다.

연두색 부분의 p는 패러그래프(문단)의 약자로써, 문단을 나누는 태그인데요. 즉 줄을 바꿀때 사용되는 것이라 할 수 있지요




결론 : 빨간색 제거, 연두색 제거하면. 

블로그명칭삭제와 문단을 나누지 않고 바로 붙이는 효과이지요. 


자 완성된거 보이시나요? 훨씬 깔끔하죠^^ 뭐 제 개인적인 기준이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