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후기 본문

문화생활 후기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후기

아!침밥먹기 2022. 12. 22. 18:30

하~ 아지트 하나 찾았네요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대박 좋네요

쿄쿄쿄
일단 주차장 진짜 넓어서 좋고
친절하고
매장 안에 진짜 넓네요. ㅋㅋㅋ

스타벅스 저리가라네요.
아마 광명쪽에서 제일 넓지 않을까 싶네요

2층에서 주문
3층, 4층 있네요
요 아래 사진은 3층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아메카노 4500원과 함께
분위기 내 보세요.ㅋㅋ

무인기 주문할때
투썸가입되 있으면 투썸하트 적립해주는것 같은데
저는 귀찬하서 그냥.ㅋㅋ
대신 전화번호 적으면 번호호출있는거 같긴한데
다 귀찮네요.ㅋㅋ

빨리 겨울이 가야 루프탑에서 먹어보는데요..
겨울에 가라 가라.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