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판교 내니스버거 수제햄버거 본문

먹는것 후기

판교 내니스버거 수제햄버거

아!침밥먹기 2022. 8. 27. 07:48

수제햄버거 찾다
괜찮은데 있어서
판교 내니스버거 댕겨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이네요 ㅎㅎ
판교내니스버거는

판교 아비뉴프랑 2층에 있습니다
잘 찾으시면 잘 찾으실시 있을거예요

저는 2층도 상당히 넓어서
찾는데 한참 걸렸네요

카이저가 제일 위에있길래
맛있을거 같아서 카이저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팔천팔백냥

지하주차장 넓고 좋아요
아무데나 주차해도 건물이 크고 연결되어있어요

이곳의 가장 큰장점은 과자
나쵸 과자를 무제한 셀프리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눈치 안보고 가져오심 됩니다
근데 리필해봤자 2.3번이겠지만요

사장님 친절하고 모든서비스 대만족
일단 맛이 진짜 굿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ㅋ

판교 내니스버거 제돈주고 다
냠냠 먹었습니다

주차는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2시간 무료주차
왜 집에서는 이런맛이 안날까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