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신라스테이 카페 역삼 서초 구로 후기 본문

먹는것 후기

신라스테이 카페 역삼 서초 구로 후기

아!침밥먹기 2021. 7. 8. 16:13

점심식사할 곳을 찾다고
신라스테이를 다녀왔습니다
평일 런치 메뉴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일전에 한번 갔다왔었는데
재방문 하였습니다


신라스테이는 당일
연락을 해보니 자리가
꽉차서 불가하다고
예약이  안된다고하네요

전화로
신라스테이 역삼점
서초점 구로점
3군데를 다 해봅니다

필히 식사하실분은
최소 전날 예약을
잡아두셔야할듯 합니다
네이버예약으로
가능한것  같네요



신라스테이 구로점 만이
대기를 걸어두면
되면 연락주겠다고합니다
그래서 신라스테이 구로점
방문해봅니다


나름 가성비를 값어치만큼 나온다고
할수 있겠네요 너무 배고파서
먹다보니 메뉴사진은 없네요ㅋㅋ
딱 있을것 만큼  있는 메뉴구성입니다
더도 덜도 말이죠

다양한 가짓수는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 딱 먹을만큼 나옵니다

장점 주차편리 가격대1인당 1만7천원
단점 호블호가 갈릴수있는 메뉴
최소 하루전 예약필수

주차는 차가들어가고 나오는데
지하가 엄청넓다고는 할수없지만
주차문제는 없다할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