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 4천원짜리 콤보할인권으로 본문

먹는것 후기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 4천원짜리 콤보할인권으로

아!침밥먹기 2019. 9. 15. 01:30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평상시에는 팝콘이나 주념부리를 안 먹는데

가끔 땡길때나 쿠폰이 있을때면

먹곤 합니다.

오늘은 vip 4천원짜리 콤보할인권이

있어서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플라스틱 카드를

가지고 가지 않은 관계로

롯데시네마 어플에 들어있는

4천원짜리 쿠폰을 사용하였습니다.

이 쿠폰을 어떠한상황에서 사용할수 있는지

물어보니까 "콤보"라고 적혀있는 메뉴는

전부 사용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메뉴

그리고 "콤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메뉴

즉석구이한마리콤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만5천원입니다.

일단 탄산 2개에다가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는

일단 나오고

팝콘이랑 나쵸중에서 하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나쵸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래 요렇게 잘 나오네요

이 지점은 다행히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 안에 먹을 수 있도록

포크가 나와 다행입니다.

어느 곳에서 한번 주문했다가, 정말 아무것도 없이

맨손으로 집어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보는 내내 손이 찝찝했던 기억이ㅠ.ㅠ

나쵸는 정말 평범합니다. 그냥 마트에서

그냥 사먹는 것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

그래도 역시나 건질건

롯데시네마 버터구이오징어 

요 맛~ 요거 저는 개인적으로 맛나더라고요

가끔 롯데시네마에 영화보러 가면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