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로보펀스 대신증권 설정방법 본문

막이야기

로보펀스 대신증권 설정방법

아!침밥먹기 2019. 7. 11. 02:14

대신증권 크레온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보안카드에 같이 들어온

로보펀드라는 안내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필요하신분 있을까해서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마 로봇이 펀드를 이용하는 건가 봅니다.

 

참 세상 좋아졌습니다. 로봇이 펀드를 운용한다라.

어쨌든 수수료는 받지 않고

수익이 났을때만 수익의 10%를 받는다고 하니

양심은 있어 보입니다. ㅋㅋㅋ

초창기라서 가입자 늘리기 위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로봇이니까 24시간 일단다~

저는 돈이 없는 관계로

시작하지는 못할듯 싶고

뭐 설정하는 것은

그리 어려워 보이질 않습니다.

설정에 따라 들어가다보면

로보상품이라고

펀드주문이라고 이미 버튼이 다 되어있네요.

 

적립식 매수나, CMA에 계좌도 쉽게 쉽게

설정가능한듯 싶습니다. 

월정기 매수는 적금들듯이

계속 꾸준히 설정해 두고 하는것 같은데

돈 많으신분이라면

로봇에 맡겨두고

볼일 보시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듯 싶습니다. 

 

과연 로봇이 모든것을 다 해주는 세상

이제 로봇이 펀드까지

솔직히 약간 놀랍긴 합니다.

과연 수익률이 생각만큼 나와서

고객이 만족한다면야

좋겠습니다만^^

수익률은 아무도 알 수 없는일

저는 돈이 많다면야, 이것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만, 잔고가 ㅠ.ㅠ 없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