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텐

다이소 전자렌지 유리 그릇 구매후기 본문

제품직접사용후기

다이소 전자렌지 유리 그릇 구매후기

아!침밥먹기 2016. 5. 30. 02:32
전자레인지 그릇 아무거나 쓰면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일반 유리나 플라스틱 사용하다가 열을 감당 못해서 큰일날 소지가  있을수도 있고요

그래서 전자렌지용 그릇 구하려고 했는데 이런제품들은 특수제품들이라 가격대가 좀 할것 같습니다
다이소 에는 1.2 천원 짜리 플라스틱 그릇이 대세인데 과연 있을까라는 생각에

다 이잡든이 뒤집이  봤는데 ㅋㅋ
있더라고요
전자렌지 오븐 전용 그릇 말이지요

바로 요 제품입니다
Super  oven  glass 라 적혀있습니다

가격은  5천원
400 도 까지 된다하니 믿어야겠죠


950밀리 짜리
둥근모양이랑 고민하다가
1리터 짜리로 결정하였습니다
가격은 같길래 ㅋㅋ 큰용량이 좋겠죠

심지어 오븐까지ㅋㅋ
불안해서 바닥에 붙어있던 스티커 제거
잘 안떨어지네요 물로 쓱싹쓱싹

메이드 인 차이나

찬 밥을 한번 테스트 해봤는데
그럭저럭 잘 되네요

이제 안심하고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요리할따 사용하면 되겠습니다ㅎ

Comments